안산대학교 관광영어과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계와 경쟁하는
글로벌리더를 양성합니다!
ANSAN UNIVERSITY
DEPT.OF TOURISM ENGLISH

교수프로필 상세보기

교수프로필 상세보기 닫기

학과뉴스

  • 06 02.2017
  • ## 2017학년도 재학생 등록 및 휴/복학, 재휴학 안내 ##
  • 조교

 근무시간(~ 오전 9:30~16:30) 이외의 문의전화 또는 방문시에는 등록  휴복학 안내가 어려울  있으니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2017 1학기 시간표는 등록기간 이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2017학년도 재학생 등록 안내★★

 

 등록기간 : 2017 2 20 () ~ 2 27 ()

 

 

 등록금 납부방법 :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납부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가상계좌로 타행환송금인터넷뱅킹 등을 통하여 납부 가능

(납부시간 : 09 : 00 ~ 16 : 00 은행업무시간)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등록기간 중에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므로타은행에서 송금  받는사람(수취인명) 학교명이 아닌 고지된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하여야 하며 정확히 등록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등록금고지서는 학교홈페이지 -> 인트라넷에서 출력 가능

 학자금 대출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복지처 031-400-6986, 7053

 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 회계팀 031-400-7003, 6916

 

 

 

 

 

 

★★2017학년도 휴복학  재휴학 안내★★

 

/복학시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고대리인 신청은 가족을 확인   있는 서류

     (가족관계확인서등본 ) 대리 신청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복수학위 교육과정 운영은 2016 2학년을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1. 미등록 휴학 안내 

기간: 2017.2.20() ~ 2.27()최초 휴학자에 한함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상담 약속을 잡고 상담  서류제출하셔야합니다

미등록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신청하세요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 휴학자는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합니다.

군휴학자의 경우 입대일이 개강일 (2/28())까지는 미등록 휴학이 가능합니다.

  군휴학자는 입대일이 휴학 시작일입니다.(휴학 접수는 입대 2주전부터 가능)

근무시간(~ 오전 9:30~16:00) 이외의 문의전화 또는 방문시에는 휴복학 안내가 어려울  있으니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2. 휴학신청  제출서류

 

 1) 일반(가사)휴학 : 휴학원서휴학사유서지도교수의견서

   2) 일반(질병)휴학 : 휴학원서휴학사유서지도교수의견서, 4 이상의 치료진단서(병원급이상)

   3) 군입대휴학 : 휴학원서입영통지서 사본 또는 병적증명서(입대31 이후원본

   4) 가사휴학 또는 질병휴학자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 도장이 날인되어야 .

 

 

 휴학을 한다고 해서 소집(입영)통지서가 나오지 않습니다.(지방병무청으로 문의)            

 휴학생의 휴학연기(재휴학접수기간은 복학접수 기간과 동일하며휴학서류  추가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추가서류 - 군휴학 -> 가사휴학 : 병적증명서 / 질병 -> 가사 : 건강진단서

질병 -> 질병 : 병원급이상 진단서)

 특별휴학(임신육아출산창업) 별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트라넷에서 휴학원서 작성  휴학 동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복학신청  제출서류

 

반드시 등록금 납부  인트라넷으로 원서 작성   (납부기간은 복학기간과 동일)

인트라넷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2/20()~2/27()까지 국민은행 또는 고지서의 가상 계좌에 납부하고기타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는 행정지원처 회계팀(400-700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1)  반드시 등록금 납부  인트라넷으로 원서 작성  (납부기간은 복학기간과 동일)

   2) 일반(가사)휴학자 : 복학원서

   3) 일반(질병)휴학자 : 복학원서건강진단서

   4) 군입대휴학자 : 복학원서병적증명서전역증지참

   5) 휴학생은 복학접수기간에 복학 또는 휴학연기(재휴학신청을 하지 않을  미복학 제적 처리 됩니다.

   6) 미전역 상태이지만복학접수 마감일로부터 전역일이 7일내로 차이가  경우 복학을 접수

      하는 날로부터 전역일까지 빠짐없이 출석이 가능하다는 증빙서류(병적증명서휴가확인서,

      전역예정증명서부대장학업동의서) 제출하면 복학이 가능합니다.

 

6. 휴복학 관련 문의사항 :  학과사무실(031-400-7020)

   등록금납부 문의 :  행정지원처 회계팀(031-400-7003, 6916),

    학자금 대출은 학생복지처(031-400-6986, 7053)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복학시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고대리인 신청은 가족을 확인   있는 제출서류

   (주민등록번호 미포함  가족관계확인서등본 ) 대리 신청자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있습니다.

 

 

 

 

 근무시간(~ 오전 9:30~16:30) 이외의 문의전화 또는 방문시에는 등록  휴복학 안내가 어려울  있으니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